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효과적입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하버드 대학교의 저명한 언어학자 Anne R. Dow 교수를 비롯한 여러 언어학 전문가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시스템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이어서 아이들이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미국 여러 지역에 위치한 World Family English 연구진은 지금도 언어학과 발달 심리학을 바탕으로 가장 탁월한 영어 학습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자연스러운 습득이 가능합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것처럼 듣고, 보고, 흉내내면서 말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래 가지고 있는 말의 구조나 규칙을 발견하게 하여 언어 습득 능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냅니다. 영어를 습득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살아있는 언어로써 익혀가는 것입니다. INPUT과 OUTPUT을 통해 모국어 방식으로 살아있는 영어를 습득 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aren Brock MS Linguist.
- 언어학자. DWE 개발팀 디렉터

Anne R. Dow
- 하버드 대학 교수. 초대 연구소장

Diane Warshawsky, PhD.
- 언어학자. 주집필자

 

버뮤다
- 본사
로스앤젤리스
- 비디오 마스터링
뉴욕
- 편집 및 애니매틱스 제작
- 아트 디렉팅
- 뮤직 및 리코딩 엔지니어링
보스톤
- 연구개발
시카고
- 뮤직 및 리코딩 엔지니어링

MAP_thum.png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재미있습니다.

아이의 첫 영어 경험이 즐거울 수 있도록 영상, 노래 그리고 교재의 컨텐츠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를 ‘실제 디즈니 캐릭터 성우’가 연기해, 기억에 남기 쉬우며 곳곳에 들어 있는 애니메이션이 아이들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만듭니다. 즐거움은 기본, 음성과 영상을 통해 각각의 언어의 의미를 완전히 일치시키고 있어서 설명하기 어려운 영어의 뉘앙스도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영어에 대한 관심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엄마가 아이에게 말을 걸 듯 천천히, 다양한 억양을 사용해 말의 형태를 단순화한 것을 ‘motherese(마더리즈)’라고 합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도 ‘마더리즈’를 사용, 프로그램의 시작 단계에서는 느린 속도로 말을 반복하고 프로그램이 진행됨에 따라 조금씩 빠른 속도로 자연스럽게 이야기합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검증된 영어 프로그램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1978년 보스톤에서 처음 개발된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지금까지 40년동안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100만 명이 넘는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회원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屏幕快照 2021-05-04 下午2.30.05.png